겨드랑이 지방을 빼는 방법 – 종합 가이드

겨드랑이 지방을 빼는 방법 – 종합 가이드

겨드랑이 부위에 과도한 지방이 있으면 당혹감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민소매 탑이나 드레스를 입고 싶어하고 겨드랑이에 살이 찌는 것에 대해 자의식을 느끼는 여성에게 특히 그렇습니다. 다행히도 겨드랑이 지방을 줄이고 멋진 몸매를 만드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겨드랑이 지방을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줄이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유산소 운동 수행

심혈관 운동을 하면 겨드랑이를 포함한 전신의 지방을 태울 수 있습니다. American College of Sports Medicine은 매주 최소 150분의 중간 강도 유산소 운동을 할 것을 권장합니다. 여기에는 달리기, 자전거 타기, 수영, 춤 또는 걷기와 같은 활동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운동을 처음 하는 경우 천천히 시작하고 편안해지면 점차 운동 강도와 시간을 늘리십시오.

저항 훈련

근력 운동이라고도 하는 저항 운동은 근육을 만들고 지방을 태우는 데 도움이 되는 운동입니다. 웨이트, 기계, 밴드, 체중 또는 이들의 조합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팔, 어깨 및 가슴을 목표로 하는 운동을 수행하면 겨드랑이 부위의 지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일주일에 최소 2~3일은 저항 운동을 하는 것을 목표로 하세요.

인터벌 트레이닝 시도

인터벌 트레이닝은 고강도 운동과 휴식 또는 저강도 운동을 번갈아 가며 하는 운동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인터벌 트레이닝은 기존의 유산소 운동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태울 수 있으며 겨드랑이 지방을 포함한 체지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짧은 인터벌로 시작하여 점차 편안해짐에 따라 인터벌 길이를 늘립니다.

건강한 식사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단을 섭취하는 것이 겨드랑이 부위의 지방을 줄이는 데 중요합니다. 과일, 채소, 기름기 없는 단백질, 통곡물과 같은 가공되지 않은 전체 식품을 섭취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포화 지방과 나트륨이 많은 음식뿐만 아니라 가공 및 단 음식을 피하십시오. 건강한 식단을 섭취하면 건강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물을 많이 마시세요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은 전반적인 건강과 체중 감량에 중요합니다. 물은 몸에서 독소를 제거하고 신진대사를 효율적으로 유지하며 수분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하루에 최소 8잔의 물을 마시는 것을 목표로 하세요.

충분한 수면

충분한 수면은 체중 감량에 필수적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않는 사람들은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사람들보다 체지방 비율이 더 높은 경향이 있습니다. 밤에 7~8시간의 수면을 취하는 것을 목표로 하세요.

스트레스 줄이기

높은 수준의 스트레스는 겨드랑이 부위의 지방을 포함하여 체중 증가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를 줄이려면 매일 시간을 내어 좋아하는 활동을 하십시오. 여기에는 책 읽기, 산책 또는 요가 연습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심호흡 운동이나 명상과 같은 이완 기법을 시도해 볼 수도 있습니다.

의사에게 문의

겨드랑이 지방이 걱정된다면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들은 당신을 검사하고 당신의 겨드랑이 지방을 유발할 수 있는 근본적인 의학적 상태가 있는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안전하고 효과적인 체중 감량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결론

겨드랑이 지방을 줄이려면 운동, 식이요법 및 생활 습관의 변화가 필요합니다. 유산소 운동, 저항 운동 및 인터벌 트레이닝을 시작하십시오. 또한, 건강한 식단을 섭취하고, 물을 많이 마시고, 충분한 수면을 취하고, 스트레스를 줄이십시오. 마지막으로 겨드랑이 살이 고민이시라면 꼭 의사와 상담하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