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무료로 보는 방법 (2가지 방법)

쿠팡플레이 무료로 즐기는 방법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볼 수 있는 2가지 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알려드립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알려드리는 방법으로 다양한 영상을 제공하는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쿠팡플레이(Coupang Play)란?

쿠팡플레이는 로켓배송으로 잘 알려진 쿠팡의 프리미엄 서비스인 로켓와우 멤버십 회원에게 제공되는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영화, 드라마, 예능, 애니메이션, 다큐는 물론 손흥민이 출전하는 토트넘 경기를 포함한 다양한 스포츠 중계까지 무료로 볼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홈페이지
쿠팡플레이 첫 달 무료로 시작하기 >

쿠팡플레이 장점

쿠팡플레이는 앞서 이야기 한 것 처럼 쿠팡 로켓와우 회원이라면 로켓배송과 더불어 광고없이 무료 스트리밍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일부 콘텐츠는 유료로 제공되기도 하나 이는 극소수이기에, 무료로 제공되는 것만으로도 충분하게 이용할 가치가 있습니다.

또한 쿠팡 멤버쉽이 월 4,990원의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기에 쿠팡을 자주 쓰는 분들이라면 오늘 알려드리는 무료 혜택을 이용하고 추가로 결제하셔도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쿠팡플레이 무료 보기 2가지 방법

1. 쿠팡 로켓와우 30일 무료체험

앞서 이야기 한 것처럼 쿠팡 플레이는 쿠팡 와우 회원일 경우에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현재 쿠팡에서는 쿠팡 로켓와우 멤버쉽을 한달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데, 이를 활용하면 한 달간 무료로 쿠팡플레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먼저 쿠팡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진행해야 합니다. 회원가입 및 무료 혜택 방법은 아래 절차에 따라 진행하시면 됩니다.

❶ 쿠팡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먼저 쿠팡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온라인 유통업계의 선두주자답계 별다른 인증없이 이메일, 연락처, 이름만 있으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쿠팡 가입
쿠팡 홈페이지 가입화면

❷ 30일 무료혜택 등록

쿠팡 30일 무료혜택을 누리기 위해서는 결제정보 등록이 우선되어야 합니다.

결제정보 등록을 위해서는 아래 사진과 같이 결제 정보 등록하기를 눌러줍니다.

❸ 결제수단 선택 및 본인인증

결제정보 등록하기를 선택하면 결제수단을 선택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이곳에서 은행계좌 또는 신용카드, 체크카드를 선택한 뒤 본인인증으로 넘어갑니다.

본인인증은 최초 1회만 진행하며, 휴대폰 번호, 이름, 생년월일 등 일반적으로 진행하는 통신사 인증절차로 진행됩니다.

❹ 30일 무료체험 시작

무료 시청 결제 비밀번호 6자리를 설정 후 결제수단을 등록이 완료되면 와우 무료체험이 즉시 시작되어 쿠팡 플레이를 30일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는 쿠팡과 동일한 아이디, 패스워드로 로그인을 하면 되고, 30일간 쿠팡 와우 멤버쉽과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즐길 수 있게 됩니다.

단, 주의할 점은 무료체험은 30일 동안이며 이후에는 자동으로 월 회비 4,990원의 결제가 진행이 되기 때문에 결제 진행 전 취소를 원하신다면 반드시 멤버십 해지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2. 가족 또는 지인계정 공유

쿠팡플레이 무료로 보는 방법 두번째는 바로 가족 또는 지인계정을 공유하는 것입니다.

쿠팡은 동시접속이 최대 2개의 기기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친구 혹은 가족들과 계정을 공유해서 시청하면 됩니다.

만약 함께 공유할 친구나 지인이 없다면 피클플러스와 같은 OTT 멤버십 공유 사이트에서 가입을 고려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치며

이상으로 쿠팡 플레이를 무료로 보는 2가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알려드린 방법으로 손흥민이 나오는 축구경기나 다양한 스포츠 경기를 무료로 관람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스포츠 중계 외에도 드라마, 영화, 예능 등도 많이 있으니 같이 보시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 축구중계 무료 사이트 BlackTV456 바로가기

📌 TV조선 온에어 무료로 다시보는 방법

📌 고수익 알바의 정체는 보이스피싱 주의필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