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에이리언 (Alien) 출연진 줄거리 결말 등 총정리

[당신의 이름]이 쓴

외계인 영화 포스터

Ridley Scott이 감독한 1979년 SF 공포 영화 Alien은 장르에서 가장 상징적인 영화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재능 있는 출연진, 시선을 사로잡는 줄거리, 놀라운 영상미가 특징인 이 영화는 여러 세대에 걸쳐 영화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영화 에일리언의 출연진, 줄거리, 결말 및 기타 세부 정보에 대해 알아봅니다.

외계인 영화 요약

영화 외계인의 출연진

Alien의 출연진은 Ellen Ripley의 캐릭터를 연기하는 Sigourney Weaver가 이끌고 있습니다. 다른 주요 캐스트 멤버로는 우주선 Nostromo의 선장 인 Tom Skerritt가 있습니다. 승무원 중 한 명인 Lambert 역의 Veronica Cartwright; 또 다른 승무원 인 Parker 역의 Yaphet Kotto; 마지막 승무원 인 Brett 역의 Harry Dean Stanton. 과학 장교 애쉬 역은 이안 홀름이, 존 허트는 외계인의 희생자가 된 케인 역을 맡았다.

영화 외계인의 줄거리

영화 에일리언은 광물을 싣고 지구로 귀환하는 임무를 맡은 우주선 노스트로모호의 승무원들을 따라간다. 돌아 오는 길에 그들은 행성에서 조난 신호를 가로 채고 약간의 토론 끝에 승무원은 조사하기로 결정합니다. 그들은 행성에 착륙하고 가죽 같은 달걀 같은 물체로 가득 찬 크고 신비한 방이 있는 버려진 우주선을 발견합니다.

Kane이 방을 조사하는 동안 알 중 하나가 열리고 생물이 얼굴에 달라 붙습니다. 나중에 페이스허거로 알려진 이 생물체는 케인이 우주선으로 돌아온 후에도 케인의 얼굴에 붙어 있습니다. 승무원은 생물을 제거하려고 시도하지만 실패하고 생물은 얼마 후 스스로 죽습니다.

그러나 저녁 식사 중에 Kane의 가슴에서 다른 생물 인 외계인이 나오면 상황이 악화됩니다. 외계인은 빠르게 크기와 힘이 커지고 승무원을 하나씩 죽입니다. 승무원은 곧 외계인이 번식을 위해 숙주가 필요한 기생 생물이며 그 수명 주기에는 페이스 허거와 체스트 버스터 단계를 포함한 여러 단계가 포함되어 있음을 곧 알게 됩니다.

배의 컴퓨터 '마더'의 도움으로 리플리는 외계인이 매우 강한 생존 본능을 가지고 있음을 발견하고 승무원은 외계인을 죽이기 위해 노스트로모를 자폭하기로 결정한다. 그러나 Ripley는 배를 자폭시킨 후 구명정을 타고 탈출하는 유일한 승무원입니다.

영화 외계인의 결말

마지막 장면에서 Ripley는 우주에서 표류하며 외계인으로부터 안전하지만 그녀가 견뎌야 하는 사건에 외롭고 흔들리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외계인은 여전히 어딘가에 있으며 다음 잠재적 호스트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영화 외계인의 리셉션

영화 에일리언은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고 상업적인 성공을 거두었으며 이후 문화 현상이 되었습니다. 공상 과학 및 공포 장르에 미치는 영향은 헤아릴 수 없으며 수많은 영화, TV 프로그램 및 기타 미디어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결론

에일리언은 1979년 개봉 이후 관객을 사로잡은 영화입니다. 재능 있는 출연진, 시선을 사로잡는 줄거리, 놀라운 비주얼을 갖춘 이 영화는 일반적으로 SF, 공포, 영화 팬이라면 반드시 봐야 할 영화입니다. 대중 문화에 대한 지속적인 영향은 그 탁월함의 증거이며, Ridley Scott과 그의 팀이 이 시대를 초월한 고전으로 했던 것과 동일한 마법을 미래의 영화에서 포착할 수 있기를 바랄 뿐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