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빅 피쉬 (Big Fish) 출연진 줄거리 결말 등 총정리

빅 피쉬 영화 포스터

Big Fish는 Tim Burton이 감독하고 Daniel Wallace의 1998년 동명 소설을 기반으로 한 2003년 판타지 드라마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매력적이고 카리스마가 넘치며 모험심이 강한 에드워드 블룸(이완 맥그리거와 앨버트 피니)의 삶을 따라갑니다. 그의 아들 William(Billy Crudup이 연기)은 아버지의 이야기를 들으며 자랐고 그 이야기가 사실인지 아닌지 알지 못했기 때문에 항상 아버지로부터 소원함을 느꼈습니다.

에드워드가 나이가 들고 건강이 쇠약해지자 윌리엄은 너무 늦기 전에 아버지의 이야기 뒤에 숨겨진 진실을 발견하기 시작합니다.

Big Fish의 스토리텔링의 힘

초기

영화는 어린 에드워드 블룸이 작은 고향인 애쉬튼을 떠나 세상을 탐험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모험심이 강하고 항상 새로운 경험을 추구합니다. 그는 길고 특별한 삶을 살고 궁극적으로 알려지지 않은 채 죽을 것이라고 예언하는 마녀(Helena Bonham Carter 분)를 만납니다.

그런 다음 Edward는 Spectre라는 작은 마을로 이동하여 Karl이라는 거인을 만납니다 (Matthew McGrory 분). 그들은 친한 친구가 되어 함께 시골을 여행하며 이상한 일을 하고 모험을 합니다.

Spectre에서 Edward는 Sandra (Alison Lohman 분)라는 소녀와 사랑에 빠집니다. 그는 그녀에게 청혼하지만 엄격하고 과잉 보호하는 그녀의 아버지는 그들의 관계를 승인하지 않습니다. Edward는 Spectre를 떠나기로 결정하고 언젠가 Sandra에게 돌아갈 것을 약속합니다.

중년

그런 다음 영화는 Edward Bloom의 삶의 중년으로 이동합니다. 그는 성공적인 여행 세일즈맨이 되었으며 Sandra라는 아내(Jessica Lange 분)와 William이라는 아들이 있습니다.

Edward의 이야기는 계속해서 규모와 웅장함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는 인어, 숨겨진 도시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고 한동안 서커스에 합류하기도 합니다. 로드 트립 중에 Edward와 Sandra는 Ashton에 들러 오랜 친구를 방문합니다. William은 아버지의 이야기에 좌절하고 아버지의 과거에서 소외된 느낌을 받아 떠납니다.

에드워드는 나이가 들면서 병에 걸리고 침대에 갇히게 됩니다. William은 이제 성인이 되어 그를 방문합니다. 그는 여전히 아버지의 이야기에 회의적이며 진실을 알고 싶어합니다.

마지막 해

Edward Bloom의 생애 말년에 그는 건강이 좋지 않아 침대에서 나올 수 없습니다. William이 그를 방문하고 진심으로 대화를 나눕니다. Edward는 자신의 이야기 중 일부가 전적으로 사실이 아닐 수 있음을 인정하지만 이야기의 본질이 중요하다고 주장합니다.

William은 아버지의 이야기를 새로운 관점에서 보기 시작하고 그 이야기가 그의 삶을 여러 면에서 형성했음을 깨닫습니다. 그는 스토리텔링의 중요성과 스토리텔링이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는 방법을 이해하게 됩니다.

결국 Edward는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잠을 자다가 세상을 떠납니다. William은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미래 세대에게 전달함으로써 아버지의 기억을 기리기로 결정합니다.

결론

Big Fish는 스토리텔링의 힘과 가족의 중요성에 대한 가슴 따뜻한 이야기입니다. 기발한 스토리텔링과 출연진의 뛰어난 연기는 좋은 모험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봐야 할 영화입니다.

영화는 또한 진실과 우리가 삶을 기억하기 위해 선택하는 방법에 대한 중요한 질문을 제기합니다. 그것은 우리가 말하는 이야기와 우리가 만드는 기억이 삶을 살 가치가 있게 만드는 것임을 상기시켜줍니다.

아직 Big Fish를 보지 못했다면 진정한 영화적 보석을 놓치고 있는 것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