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 한달무료 시청하는 방법

스포티비는 프리미어리그, 라리가, 챔피언스리그 등 해외축구부터 MLB, NBA 등 다양한 해외스포츠를 중계할 뿐만 아니라 국내 KBO, KBL까지 중계하는 인기 스포츠 방송사입니다.

이러한 SPOTV는 현재 유료화하여 운영중에 있는데, 한달무료 시청하는 꿀팁을 이 글에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포티비 중계 보는법

스포티비는 2021년 3월부터 유료로 전환하여 운영중에 있습니다.

SPOTV를 시청하려면 우선 스포티비 홈페이지를 접속해야 합니다. 스포티비 홈페이지 바로가기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potv 바로가기

스포티비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스포티비의 다양한 채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는 현재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프라임’, ‘스포티비 온’, ‘스포티비 몰’, ‘스포티비’ 등을 운영하고 있는데, 정회원이 된다면 모든 채널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정회원이 되기 위해서는 유료 가입이 필요한데, 스포티비 가격은 아래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용권혜택가격
프리미엄모바일/PC – 초고화질 + 모든경기 LIVE + 광고없는 VOD월 16,390원
베이직모바일/PC – 고화질 + 모든경기 LIVE + VOD월 8,690원

휴대폰과 같은 모바일로 경기를 시청할 경우 베이직으로 시청하여도 무관하지만 컴퓨터나 TV와 같은 큰 화면으로 시청할 때는 프리미엄을 이용하여 초고화질로 시청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베이직은 중간중간 광고가 나오기에 스포츠를 자주 보신다면 프리미엄 이용권을 구매해 보시는 것을 더욱더 추천합니다.

스포티비 온 보기위한 TV채널 정보

스포티비 온은 국내 최초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로 앞서 이야기 한 것처럼 유료로 가입한 경우에 시청이 가능합니다.

스포티비 나우와 스포티비 온의 차이점은 바로 모바일(또는 PC)로 보는 것이냐 아니면 TV로 보는 것의 차이입니다.

스포티비 온은 티비로 스포츠 중계를 보는 방식으로, 스포티비 온 채널을 보기 위해서는 각 케이블 방송국별로 채널정보를 미리 확인하고 있으면 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케이블 방송국KT 지니TVBTVU+TVSKYLIFE
채널번호51번986번107번200번

위와 같은 메이저 케이블 방송국 외에 서울, 경기, 인천,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울산, 강원, 충북, 충남, 경북, 경남, 전북, 전남, 제주 등의 지역 케이블 방송국 채널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링크에서 딜라이브, 현대 HCN, LG헬로비전, BTV알뜰 등의 채널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spotv 채널번호 확인

스포티비 나우 한달무료 보는 방법

스포티비는 과거에는 홈페이지 가입만으로도 무료로 스포츠 중계를 볼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앞서 이야기 한 것처럼 지난 2021년 3월부터 유료화로 정책이 바뀌면서 정회원으로 등록을 해야만 스포츠 중계를 볼 수 있습니다.

단, 유튜브를 통하여 종료된 경기의 하이라이트는 무료로 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튜브 채널이름은 ‘스포타임’으로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할 수 있습니다.

스포타임 바로가기

하지만 유료회원 등록이 아니더라도 무료로 한달을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통한 방법입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은 통신사 유플러스를 이용하고 있다면 무료로 매달 이용할 수 있으므로, 이를 통해 무료로 스포티비 나우를 한달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회원이라면 LG 유플러스 VIP 특별혜택 (나만의 콕)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네이버플러스멤버십

유플러스 특별혜택 확인

마치며

이상으로 스포티비 나우 무료로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손흥민, 김민재 등 국내 스포츠 스타의 경기를 보고 싶다면 스포티비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혹시나 추가로 무료로 보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아래 같이보면 좋은 글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같이보면 좋은 글

📌 쿠팡플레이 무료로 보는 방법 (2가지 방법)

📌 TV조선 온에어 무료로 다시보는 방법

📌 축구중계 무료 사이트 BlackTV456 바로가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