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발리 최고의 여행지 10곳

인도네시아 발리 최고의 여행지 10곳

발리는 지구상의 낙원이며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하나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스미냑의 번화한 거리부터 우붓의 소박한 마을에 이르기까지 발리에는 방문할 아름다운 장소가 부족함이 없습니다.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탐험할 수 있는 최고의 여행지 10곳을 소개합니다.

1. 스미냑

분주한 해변 마을 스미냑은 발리 모험을 시작하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이 도시는 고급 호텔, 비치 클럽, 세계적 수준의 레스토랑으로 가득합니다. 상징적인 일몰부터 고급 쇼핑까지 스미냑에는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해변가 부티크와 활기찬 나이트라이프를 둘러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2. 우붓

우붓은 발리의 문화 중심지이자 꼭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이 아름다운 마을은 정글에 자리 잡고 있으며 논, 폭포, 고대 사원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우붓은 발리 문화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요가 수업을 듣거나 인근 원숭이 숲을 탐험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3. 창구

창구는 해변 마을과 서핑 문화가 완벽하게 어우러진 곳입니다. 이 도시는 여유로운 분위기와 멋진 해변으로 유명합니다. 서퍼들이 파도를 타는 모습을 지켜보며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인근 에코 비치는 일몰 감상 명소로 유명합니다.

4. 짐바란

짐바란은 발리 남부 해안에 위치한 어촌 마을입니다. 이 도시는 해변에서 낭만적인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해산물 레스토랑으로 유명합니다. 짐바란은 또한 발리에서 가장 아름답고 한적한 해변이 있어 수영과 스노클링을 즐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5. 울루와뚜

울루와뜨는 발리 남서쪽 끝에 위치한 작은 마을입니다. 이 도시는 극적인 해변 절벽과 멋진 일몰로 유명합니다. Uluwatu는 발리 최고의 서핑 장소가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인근 사원을 둘러보고 현지 해산물을 즐기며 하루를 보내십시오.

6. 쿠타

쿠타는 발리에서 가장 분주한 해변 도시이자 파티를 즐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도시에는 바, 클럽, 레스토랑이 즐비합니다. 쿠타는 또한 현지 시장에서 고급 쇼핑몰에 이르기까지 발리 최고의 쇼핑 장소입니다.

7. 누사 두아

누사 두아는 발리 남단에 위치한 고급 해변 리조트입니다. 이 도시는 깨끗한 해변, 멋진 리조트 및 세계적 수준의 골프 코스로 유명합니다. 해변에서 일광욕을 하거나 활기찬 밤문화를 즐기며 하루를 보내십시오.

8. 사누르

사누르는 발리 동부 해안에 위치한 여유로운 해변 마을입니다. 이 도시는 아름다운 해변과 여유로운 분위기로 유명합니다. 인근 사원을 둘러보거나 해안가를 따라 산책하며 하루를 보내십시오.

9. 로비나

로비나는 발리 북부 해안에 위치한 작은 어촌 마을입니다. 이 마을은 검은 모래 해변과 여유로운 분위기로 유명합니다. 현지 사원을 둘러보며 하루를 보내거나 보트를 타고 돌고래를 구경하세요.

10. 타나롯

타나롯은 발리 서부 해안에 위치한 아름다운 사원입니다. 사원은 바위가 많은 노두 꼭대기에 자리 잡고 있으며 인도양의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사원 단지를 둘러보며 하루를 보내거나 인근 바다에서 수영을 즐겨보세요.

이들은 발리에서 탐험할 수 있는 놀라운 목적지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편안한 해변 휴가를 원하시든 모험으로 가득 찬 휴가를 원하시든, 발리에는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오늘 발리 여행 계획을 시작하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