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포레스트 검프 (Forrest Gump) 출연진 줄거리 결말 등 총정리

Forrest Gump는 Robert Zemeckis가 감독하고 1994년에 개봉한 미국 영화입니다. Winston Groom의 1986년 동명 소설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 영화는 우리 시대의 가장 사랑받고 문화적으로 관련된 영화 중 하나로 남아 있습니다. 이 영화는 IQ가 75에 불과하지만 성공적인 운동 선수, 군인, 사업가가 된 Tom Hanks가 연기한 Forrest라는 남자의 이야기에 초점을 맞춥니다.

포레스트 검프: 마음이 따뜻해지고 영감을 주는 여정

깁스

톰 행크스가 주연을 맡은 포레스트 검프.

Robin Wright는 Forrest의 어린 시절 연인이자 나중에 그의 아내 인 Jenny Curran의 캐릭터를 연기합니다.

Gary Sinise는 베트남 전쟁 당시 Forrest의 지휘관인 Dan Taylor 중위 역을 맡았습니다.

Sally Field는 항상 그를 격려하고 위대한 일을 성취할 수 있다고 믿었던 Forrest의 어머니 역을 맡았습니다.

구성

영화는 포레스트가 버스 정류장에 앉아 있을 때 낯선 사람이 그의 옆에 앉는 것으로 시작한다. 시간을 보내기 위해 Forrest는 낯선 사람에게 자신의 인생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Forrest가 1950년대와 60년대에 앨라배마에서 성장한 자신의 경험을 이야기하면서 영화는 대부분 플래시백으로 이야기됩니다.

포레스트는 형편이 어려운데도 불구하고 그를 부양하기 위해 열심히 일한 어머니에 의해 작은 마을에서 태어나고 자랐습니다. Forrest는 어렸을 때 다리 보호대를 착용해야 했지만, 나이가 들면서 이를 벗고 대부분의 동료들보다 더 빨리 달릴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포레스트는 미식축구 장학생으로 앨라배마 대학교에 진학하여 팀 동료인 시드니를 만나 친구가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친한 친구가 되었고 Sidney가 베트남 전쟁에 나가 싸우기 위해 징집되었을 때 Forrest도 입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Forrest의 베트남 여행은 충격적이었지만 그는 그의 소대에 귀중한 자산임이 입증되었습니다. 그는 새우 장사를 하고 싶다는 꿈을 이야기하는 전우 부바를 만났다. 포레스트는 부상을 입고 전투를 계속할 수 없게 되자 미국으로 귀국했습니다.

미국으로 돌아온 후 Forrest는 그와 Bubba가 이야기한 새우 사업을 포함하여 몇 가지 성공적인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또한 워싱턴 DC에서 열린 베트남 전쟁 반대 시위에 가담했습니다.

집에 돌아온 포레스트는 제니가 성공적인 가수가 되었지만 그녀가 마약 중독과 학대적인 관계의 여파를 겪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Forrest는 Jenny의 어려움을 돕고 두 사람은 짧은 관계를 유지합니다.

영화는 Forrest가 아들을 학교에 데려다 줄 버스를 기다리는 것으로 끝납니다. 이전의 낯선 사람이 그의 옆에 앉아 자신이 Forrest의 아들의 선생님임을 밝힙니다. Forrest는 그의 아들이 자랑스럽고 행복하며 두 사람은 함께 학교에 갑니다.

종결

영화는 Forrest가 자신의 도전에도 불구하고 성공적인 삶을 구축하면서 긍정적인 말로 끝납니다. 근면과 결단력을 통해 그는 다른 사람들이 한계로 여길 수 있는 것을 뛰어넘고 위대한 일을 성취했습니다.

포레스트와 제니의 관계는 복잡했지만 결국 두 사람의 사랑이 장애물을 극복하고 시간이 흘러도 버틸 수 있음을 보여주었다. 그들의 관계는 짧았지만 포레스트의 삶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했고, 제니가 떠난 후에도 오랫동안 제니를 소중히 여기고 존경했습니다.

전반적으로 Forrest Gump는 우리가 어떤 장애물에 직면하더라도 꿈을 절대 포기하지 않도록 일깨워주는 마음 따뜻해지고 영감을 주는 이야기입니다. 톰 행크스는 역대 최고의 배우 중 한 명으로 자리매김한 놀라운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