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아이언맨 (Iron Man) 출연진 줄거리 결말 등 총정리

Iron Man은 Robert Downey Jr, Terrence Howard 및 Gwyneth Paltrow가 주연을 맡은 Jon Favreau 감독의 2008 슈퍼 히어로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마블 코믹스의 캐릭터 아이언맨을 기반으로 하며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첫 작품입니다.

아이언맨: 스릴 넘치는 슈퍼히어로 영화

깁스

  •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 토니 스타크 / 아이언맨
  • Terrence Howard 테렌스 하워드 James Rhodes 역
  • Gwyneth Paltrow Gwyneth Paltrow 페퍼 포츠 역
  • 오바디아 스테인 역의 제프 브리지스
  • Shaun Toub Shaun Toub Yinsen 역

구성

Tony Stark는 뛰어난 발명가이자 바람둥이이기도 한 억만장자 기업가입니다. 아프가니스탄에서 회사의 새로운 미사일 시스템을 시연하는 동안 그는 테러리스트에게 납치되어 미사일을 만들도록 강요합니다. 대신 Tony는 탈출할 수 있는 갑옷을 만듭니다. 그는 미국으로 돌아와 그의 회사가 더 이상 무기를 제조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합니다.

토니는 평화를 위협하는 자들과 싸우는 데 사용하는 갑옷을 완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는 또한 그의 헌신적인 조수인 페퍼 포츠와 그의 친구 제임스 로즈의 도움을 받습니다. 그러나 Tony는 아버지의 죽음 이후 물려받은 회사가 Tony를 배신하고 테러리스트에게 무기를 제조 및 판매하여 이익을 얻은 비즈니스 파트너 Obadiah Stane이 운영하고 있음을 곧 알게됩니다.

Tony는 Tony와 유사한 갑옷을 만든 Stane과 대결하고 결국 그를 물리칩니다. 영화는 Tony Stark가 자신이 Iron Man임을 세상에 밝히는 것으로 끝납니다.

종결

영화는 토니 스타크가 자신이 아이언맨이라는 사실을 세상에 밝히면서 고음으로 끝납니다. 이것은 Iron Man을 일반적으로 비밀 정체성을 포함하는 다른 슈퍼 히어로 영화와 구별합니다. 자신의 정체성을 공개함으로써 토니는 더 큰 이익을 위한 공인이 되기 위한 첫 걸음을 내디뎠습니다.

결론

Iron Man은 Marvel Cinematic Universe를 시작한 스릴 넘치는 슈퍼 히어로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토니 스타크의 역할에 예상치 못한 인간성을 가져다 주면서 잘 캐스팅되고 잘 연기되었습니다. 줄거리는 매력적이며 액션 시퀀스는 서사적입니다. 엔딩은 아이언맨이 공인이자 슈퍼히어로의 역할을 맡으면서 캐릭터의 훌륭한 토대를 마련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