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시카고 (Chicago) 출연진 줄거리 결말 등 총정리

시카고 영화 요약

소개

시카고 무비(The Chicago Movie)는 2002년에 개봉한 범죄 뮤지컬 영화이다. 롭 마샬이 감독하고 마틴 리차드가 제작한 이 영화는 부패, 범죄, 재즈 음악으로 유명한 시카고의 광란의 20년대를 그린다. 이 영화는 아카데미 최우수 작품상을 비롯한 수많은 상을 수상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은 출연진, 줄거리, 결말 등 영화에 대한 자세한 요약을 제공합니다.

깁스

시카고 영화의 출연진은 다음과 같습니다.

  • 벨마 켈리 역의 캐서린 제타 존스
  • 르네 젤위거 Renee Zellweger Roxie Hart 역
  • 리처드 기어 Richard Gere 빌리 플린 역
  • 퀸 라티파 Queen Latifah Matron 'Mama' Morton 역
  • 존 C. 라일리 John C. Reilly 아모스 하트 역

구성

영화 시카고는 1920년대 후반 시카고를 배경으로 합니다. 주인공 록시 하트는 유명 재즈 가수를 꿈꾸는 주부다. Roxie의 남편 Amos는 아내를 매우 사랑하지만 다른 남자와의 혼외정사를 알지 못하는 기계공입니다.

어느 날 밤, Roxie는 그녀의 연인인 Fred Casely가 약속한 대로 그녀가 연예계에 진출하도록 돕지 않을 것임을 알게 됩니다. 분노에 찬 Roxie는 Fred를 쏘고 죽입니다. Roxie는 Amos가 살인에 대한 책임을 지도록 설득하지만 곧 그녀가 범죄에 대한 책임을지고 유명해지기를 원한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Roxie는 체포되어 쿡 카운티 감옥으로 보내지고 그곳에서 남편과 여동생을 죽인 혐의로 살인 혐의를 받고 있는 유명한 보드빌 공연자 벨마 켈리를 만납니다. Velma는 미디어와 법원 시스템을 조작하는 능력으로 알려진 매끄럽고 경험이 풍부한 변호사 Billy Flynn이 대표합니다.

Roxie는 유명인이 되는 것에 집착하고 그녀를 대표할 Billy Flynn을 고용합니다. Billy는 미디어와 증인을 조작하는 것을 포함하여 Roxie의 사건을 구축하기 위해 책의 모든 트릭을 사용합니다. 벨마의 사건이 증거 부족으로 기각되자 록시는 언론의 주목을 받게 된다.

Roxie의 재판에서 Billy는 Amos가 자신의 사건을 돕기 위해 거짓 증언을 하도록 설득하지만 진실이 밝혀지고 Roxie는 살인죄로 판결됩니다. Roxie는 환멸을 느끼고 혼자 감옥으로 돌아갑니다. 그러나 벨마는 감옥에 있는 그녀를 찾아가 함께 노래와 춤을 추며 향후 콜라보레이션의 가능성을 암시한다.

종결

영화는 Roxie가 몇 년 동안 복역한 후 감옥에서 석방되는 것으로 끝납니다. 그녀가 감옥을 떠날 때 그녀의 이야기를 듣고 싶어하는 많은 기자들과 팬들의 환영을 받았습니다. 진정한 시카고 스타일로 Roxie는 그녀의 새로운 명성을 즐기며 노래와 댄스 곡을 연주합니다.

결론

결론적으로 시카고 영화는 재즈 음악, 범죄, 부패로 완성된 시카고의 광란의 20년대를 훌륭하게 묘사한 것입니다. Catherine Zeta-Jones, Renee Zellweger 및 Richard Gere를 포함한 출연진은 훌륭한 연기를 선보였으며 줄거리는 청중을 계속 참여하게 만들었습니다. 결말은 Roxie가 감옥에서 석방되고 그녀의 새로운 명성과 함께 이야기에 적합했습니다. 이 영화는 뮤지컬이나 범죄 드라마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에게나 탁월한 선택이다.

Leave a Comment